canzone napoletana

Geolier - I p' me, tu p' te

Luciano 2024. 6. 6. 15:57

Geolier
I p' me, tu p' te
난 나의 길을, 넌 너의 길을

Sta nott e sul ra nostr,
Si vuo truann a lun a vac a piglia e ta port,
E pur si o facess tu nun fuss cuntent,
Vuliss te stell, vuless chiu tiemp cu te
이 밤은 우리 둘만의 시간이야
달을 찾고 싶으면 가서 갖고 가버려
설사 그런다 해도 넌 행복하지 않을 거야
넌 머물고 싶고, 네 자신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을 거야
Piccio mo sta iniziann a chiovr
Simm duij estranei ca s’incontrano
E stev pnzann a tutte le cose che ho fatto
E tutto quello che ho perso, non posso fare nient’altro

이제 비가 내리기 시작해
우린 낯선 두 사람의 만남이야
난 내가 한 모든 것들을 생각하고 있었어
내가 잃어버린 모든 것에 대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하나도 없어
I p' me, tu p' te
I p' me, tu p' te
I p' me, tu p' te
난 나의 길을, 넌 너의 길을
난 나의 길을, 넌 너의 길을
난 나의 길을, 넌 너의 길을 가는 거야

* 나폴리어로 부르는 이 곡은 제74회 산레모 페스티벌에서 2위를 차지했다.

 

 

 

반응형

'canzone napoletana' 카테고리의 다른 글

Gigi D'Alessio - Annarè  (0) 2024.06.18
Tony Colombo - Ti aspetto all'altare  (0) 2024.06.14
Rocco Hunt - A' vita senz' e te (Me fa paura)  (2) 2024.06.06
Geolier e Ultimo - L'ultima poesia  (0) 2024.05.21
Liberato - 'O DJ (Don't Give Up)  (0) 2024.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