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zone italiana

Tiziano Ferro - Casa a Natale

Luciano 2023. 12. 24. 13:47

Tiziano Ferro
Casa a Natale
집에서 맞이하는 성탄절에

Con tutto quello che mi piace
Con tutto quello che odio di me
Con tutto quello che non mi piace di te
Con tutto quello che vorrei da te
Con tutto quello che mi piace
Con tutto quello che odio di me
Con tutto quello che non mi piace di te
Con tutto quello che vorrei a casa a Natale
내가 좋아하는 모든 것들과 함께
내가 나 자신에 대해 싫어하는 모든 것들과 함께
내가 그대에 대해 싫어하는 모든 것들과 함께
내가 그대에게 원하는 모든 것들과 함께
내가 좋아하는 모든 것들과 함께
내가 나 자신에 대해 싫어하는 모든 것들과 함께
내가 그대에 대해 싫어하는 모든 것들과 함께
집에서 맞이하는 성탄절에 원하는 모든 것들과 함께
Giovedì, venerdì, lunedì
Lunedì, giovedì, venerdì
Immaginavo di averti così
Ma non immaginavo di vederti così
Giovedì, venerdì, lunedì
Lunedì, giovedì, venerdì
Urlano al telegiornale
Un servizio sul caos che precede il mio Natale
목요일 금요일 월요일
월요일 목요일 금요일
그대가 이런 모습이길 상상했었지
그런데 이런 너를 볼 줄은 상상도 못했어
목요일 금요일 월요일
월요일 목요일 금요일
텔레비전에서는 뉴스가 빗발치고 있어
성탄절을 앞두고 혼란스러운 소식이

* 2019년 11월 중국 우한에서 발생한 급성 호흡기 전염병인 코로나19는 급속도로 전세계로 퍼져나갔는데 이탈리아의 경우 초기부터 광범위하게 확진자와 사망자가 발생한 바 있다.
* 이 곡은 2019년 11월 22일에 발매된 Tiziano Ferro의 일곱 번째 정규 앨범 Accetto miracoli에 수록된 곡이고 공식 영상을 보면 실외에서의 Tiziano Ferro가 목도리 안에 마스크를 끼고 있는 것으로 미루어보면 후반부의 가사 Un servizio sul caos che precede il mio Natale에서의 caos는 당시의 코로나19로 인한 혼란과 두려움을 의미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