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zone italiana

Drillionaire - Bon ton (feat. Lazza, Blanco, Sfera Ebbasta & Michelangelo)

Luciano 2023. 12. 16. 16:06

Drillionaire
Bon ton (feat. Lazza, Blanco, Sfera Ebbasta & Michelangelo)
내가 아직 몸가짐이 덜되었다고 생각했어

Pensavo che non, non, non
Ho ancora imparato il bon ton-ton-ton
Stavolta spengo il TomTom
Scappo dai radar, cambio la trama
내가 덜, 덜, 덜되었다고 생각했어
아직 몸, 몸, 몸가짐이 덜되었다고
이번에는 톰톰을 끄고
레이더를 피해 플롯을 바꿔
No, no
E mi chiedo da un po', po', po'
Se hai bevuto troppo Cointreau-treau-treau
E hai fatto lo show, show, show
In mezzo alla strada, tutta ubriaca
Sembravi me
아니, 아니
나는 좀, 좀, 좀 궁금했어
네가 술, 술, 술을 너무 많이 마신 건 아닌지
그리고 넌 쇼, 쇼, 쇼를 했지
만취 상태로 거리 한복판에서
너는 마치 나 같았어

* TomTom: 드럼의 일종
* Cointreau: 쿠앵트로. 오렌지 껍질로 만든 무색의 술로 알코올 농도 40도

 

 

 

반응형

'canzone italiana'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tteo Branciamore - Parole nuove (feat. Niccolò Centioni)  (2) 2023.12.18
Matteo Branciamore - Ovunque andrai  (2) 2023.12.17
Cimini - Etna (feat. Dutch Nazari)  (0) 2023.12.14
Ron - Joe temerario  (0) 2023.12.13
Alessio - Ancora noi  (2) 2023.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