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zone italiana

Svegliaginevra - Quello che volevi

Luciano 2024. 3. 12. 15:37

Svegliaginevra
Quello che volevi
더 이상 네가 원했던 내가 아냐

E poi mi chiedi come sto
Tu me lo chiedi ma non so
Nemmeno dirti le cose che sento
E poi mi chiedi come sto
Tu me lo chiedi ma non ho
Nemmeno voglia di ballare adesso
E poi mi chiedi come sto
Tu me lo chiedi ma non ho
Nemmeno voglia di ballare adesso
그리고 너는 내가 어떤지 묻지
나한테 물어봐도 나는 몰라
내 느낌을 너한테 말하지도 않거든
그러면 너는 내가 어떤지 묻지
나한테 물어봐도 나는 별 생각 없어
지금은 춤추고 싶지도 않거든
그러면 너는 내가 어떤지 묻지
나한테 물어봐도 나는 별 생각 없어
지금은 춤추고 싶지도 않거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