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zone italiana

Sfera Ebbasta - Mademoiselle

Luciano 2024. 1. 17. 14:56

Sfera Ebbasta
Mademoiselle
마드모아젤

Qua tutti puntano il dito, uh, mademoiselle
Perché fumo, perché bevo, perché spendo 'sto cash
E anche chi ti sorrideva adesso non è tuo friend
Perché vuole ciò che hai, tenerlo tutto per sé
Non ci penso e faccio: oh, oh, oh, oh, oh
Io non ci penso e faccio: oh, oh, oh, oh, oh
Io non ci penso e faccio: oh, oh, oh, oh, oh
여기 다들 손가락질 하네, 흐음, 마드모아젤
내가 담배를 피우니까, 술을 마시니까, 돈을 쓰니까
누가 지금 너에게 미소를 지었다 해도 친구가 아냐
네가 가진 걸 원하고 자신이 모두 차지하고 싶어서지
나는 그런 거 생각하지 않고 해버리지
나는 그런 거 생각하지 않고 해버리지
나는 그런 거 생각하지 않고 해버리지

 

* 2018년 12월 8일 밤, 이탈리아 중부 안코나현 코리날도의 어느 클럽에서 Sfera Ebbasta의 공연을 앞두고 6명이 사망하고 59명이 부상 당하는, 이른바 '코리날도의 학살'이라고 불리는 참사가 발생했다. 그 비극 이후 몇달 동안 침묵했던 Sfera Ebbasta에 대하여 여러 비난이 있었고 이 곡은 그 비난에 대한 Sfera Ebbasta의 응답으로 여겨진다.

 

 

 

반응형